강릉 주문진에 있는 신축 오션뷰 숙소 무아에 다녀왔습니다. 무아풀빌라 라고도 불리며 객실모두 오션뷰이며 노천탕이 포함된 객실인 302호와 501호는 풀빌라입니다. 저는 일반 객실인 303호에 머물렀습니다.
숙소에 들어오면 놀랄만한 오션뷰가 펼쳐집니다. 의자에 앉아서 하루종일 멍때리며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숙소에서 바다를 가까이 볼 수 있는 숙소는 처음입니다.
다만 밖에서도 안이 너무 잘 보이기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리모컨으로 커튼을 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침대에 누워서도 바로 앞에 있는듯한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지만 밖에서 다 보이기 때문에 주간에는 커튼을 닫지 않고는 사실상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가 있어 넷플릭스, 웨이브 유투브 등 OTT를 편안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침대나 욕조 어디든 이동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의자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며 하루종이 멍 떄리기가 가능합니다.
숙소에서 나오면 바로 편의점과 카페 횟집 등이 있어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밖에서 보는 숙소입니다. 2층의 경우 커튼을 열어 놓으면 밑에서도 안이 다 보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높은 층일수록 잘 안 보이는 모습입니다.
수저, 컵, 커피포트, 와인잔, 가위 등 필요한 물품은 거의 다 있으며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도 있습니다. 물이나 휴지는 부족하면 2층에 있는 탕비실에서 추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릉 무아풀빌라 좋았던 점
1.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최강 뷰
2. 신축답게 숙소가 깨끗하며 인테리어가 이쁘고 스탠바이미, 자동커튼 비데 등 편리한 기능이 있으며 샤워기 수압도 우수함
3. 숙소 근처에 편의점 카페 식당 등 접근성
강릉 무아풀빌라 아쉬운 점
1. 뷰가 좋은 대신 다른 사람들과 노출을 감수해야 함
2. 주간에 해가 너무 뜨거워서 겨울에도 덥다고 느낌
3. 주말기준 높은 가격으로 인한 부담감
인스타용 사진이 필요하시거나 최강 오션뷰가 필요하신 분 하루종일 숙소에 머무르고 싶으신 분은 강릉 주문진 숙소 무아풀빌라를 추천드립니다.
댓글